회원가입 후 첫구매라면? 최대 90% 할인



게시판

뒤로가기
제목

[언론보도]긴 밤 지켜주는 몰리케어, 흡수력 높은 성인용기저귀로 '안심숙면'

작성자 몰리케어(ip:)

작성일 2018-11-28

조회 559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긴 밤 지켜주는 몰리케어, 흡수력 높은 성인용기저귀로 안심숙면


-숙면이 암, 치매 등 다양한 투병에 도움되나 시판용 기저귀는 흡수율,
통기성이 낮아 숙면에 방해



우리나라에는 ‘잠이 보약’이라는 옛말이 있다. 인생의 최소 1/3을 잠으로 보낸다고 생각하면 그 의미는 더욱더 중요해진다. 특히 자정부터 오전 8시까지 숙면이 알츠하이머성 치매의 원인인 아밀로이드 단백질을 잘 제거해준다고 한다. 실제로 불면증 환자는 정상 수면 환자에 비해서 아밀로이드 단백질 농도가 훨씬 높을 뿐 만 아니라, 멜라토닌 분비가 낮아 면역기능 하락 및 스트레스 호르몬인 코르티솔 분비로 늘어나 혈압상승 등의 증상이 추가로 나타날 수 있다.


숙면을 하면 암 및 치매 등 다양한 투병에 도움이 되는 연구 결과가 있다. 밤 11시 ~ 아침 6시까지는 수면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투병에 도움이 되며, 특히 새벽 1시~3시는 인체의 모든 기능들이 회복하는 시간이기 때문에 이 시간에 잠을 자야 호르몬 밸런스와 신진 대사 기능들이 제자리로 돌아올 수 있다.  


숙면을 하기 위해선 어떻게 해야 할까? 다양한 방법이 있지만 그 중에 첫번째가 서늘하며 쾌적하고 편안한 잠자리 환경을 만들어 주는 것이다. 하지만 아쉽게도 성인용기저귀를 꼭 사용해야 하는 환자들은 그 첫번째 방법 조차 지키지 못하고 있다. 현재 시판되고 있는 많은 성인용기저귀 제품이 환자의 편안한 긴 밤을 지켜줄 정도의 흡수력이나 통기성을 가지고 있지 못하기 때문이다.


24시간 기저귀를 사용해야 하는 환자의 경우 하루 평균 기저귀를 10번 정도 교체하는데 자면서도 2~3번은 교체해야 소변이 새서 이불이나 옷에 묻는다거나 환자의 Y존이 습한 환경에 노출되는 것을 방지하고, 실금관련피부염이 심화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겉기저귀와 속기저귀를 같이 쓰는 관행은 기저귀 안이 전혀 통기가 되지 않는 상태로 만들어서 환자가 밤새 뒤척일 수 밖에 없는 환경을 제공한다.


더욱이 자면서 여러 번 기저귀를 교체하는 등의 행동은 환자의 숙면을 방해하며, 실제로 많은 환자들이 이러한 이유로도 수면 장애를 겪고 있다. 성인용기저귀 중에서 속기저귀 없이 밤새 1장 착용으로 환자의 편안한 숙면을 도와주는 제품이 있을까?


주인공은 바로 ‘몰리케어 슬립 맥시’로 속기저귀 없이 착용 가능한 기저귀형 제품이다. 흡수량이 최대 3,870㎖인 성인용기저귀로, 건강한 성인의 하루 소변량은 보통 1∼2ℓ이며 횟수는 하루 4∼6회 정도로 1회 소변량이 300㎖ 안팎이므로 실사용자가 한번 착용 후 3~4회의 소변과 뒤척임이나 활동적인 움직임에도 걱정 없는 충분한 흡수력이다. 또한 특허 받은 냄새 중화기술과 건강한 피부를 유지시켜주는 pH 5.5 밸런싱 기술도 함께 보유하고 있어 최대 8시간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니 프리미엄 성인용기저귀라고 할 수 있다.


속기저귀 없이 단독으로 사용 가능한 ‘몰리케어 슬립 맥시’는 흡수율이 높을 뿐만 아니라 기저귀발진이라고 불리는 ‘실금관련피부염(IAD)’ 예방 효과도 있어 실제 사용하는 개수가 줄어드는 건 물론 기저귀 장시간 착용환자들의 50%이상이 가지고 있는 실금관련피부질환에 대한 비용도 추가적으로 줄일 수 있어 ‘스마트한 기저귀’라 불린 만하다.


몰리케어 성인용기저귀는 공식 홈페이지 및 전화주문 등을 통해서 만나 볼 수 있으며, 즉시 할인 쿠폰 및 구매고객 대상 픽스팬츠 무료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서울와이어 http://www.seoulwire.com/news/articleView.html?idxno=34978#09S2>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