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후 첫구매라면? 최대 90% 할인



게시판

뒤로가기
제목

[언론보도]욕창으로 오인하는 실금관련피부염, 기저귀만 바꿔도 예방 가능하다.

작성자 몰리케어(ip:)

작성일 2018-10-19

조회 269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욕창으로 오인하는 실금관련피부염, 기저귀만 바꿔도 예방 가능하다.


-건강한 피부의 pH 5.5 유지로 예방 가능



실금관련피부염(IAD)은 피부의 가장 바깥 층부터 시작되는 반면, 욕창은 피부 밑 하부 조직 내부의 변화로 인해 발생하는 손상이다.  따라서 실금관련피부염은 적극적으로 관리하면 욕창 및 이차감염을 예방할 수 있어 환자의 안위를 유지할 수 있으며 비용 효과적 측면에서도 피부염 치료 비용을 감소할 수 있다.

 

실금관련피부염(IAD)은 욕창과 달리 인식이 낮고 초기 욕창과 구분이 어려워 의료진조차 잘 모르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예방이 가장 중요하다.


실금관련피부염(IAD)은 근본 원인이 피부 보호막(약산성막)의 손상이므로, 건강한 피부의 pH 5.5를 유지시켜 피부보호막을 잘 지키는 것만으로 예방하고 개선할 수 있는데 가장 손쉬운 방법은 기저귀를 바꾸는 방법이다.


몰리케어 제품은 Long-lasting(오랜 시간 지속 가능) 기능이 있는 프리미엄 제품으로 평균적으로 하루에 2개로도 충분하며, 몇 안 되는 Long-lasting 프리미엄 성인용 기저귀이다. 유럽 최대 메디컬그룹인 하트만 개발하고 공급하는몰리케어 pH 5.5 밸런스 테크놀로지를 적용시킨 유일한 성인용 기저귀이며, 연구를 통해 실금관련피부염(IAD)을 예방하고 개선시킬 수 있음을 증명하였다.

 

21 일 동안 실금관련피부염(IAD)으로 고통 받는 12명의 환자를 대상으로 현장 테스트를 실시한 결과,

1주 후 1명의 환자가 완치되었으며, 2주 후에는 3명의 환자가 치유되었고, 3주 후 8명의 환자는 더 이상 피부 병변을 나타내지 않았으며 시험참가자 12명 전원이 호전 되었다.

 

현장 테스트로 증명된 몰리케어의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 및 프리미엄 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온라인몰 주문이 용이하지 않은 고객을 위해 전화주문상담으로도 손쉽게 주문할 수 있다.


저작권 펜타임스 http://famtimes.co.kr/news/view/61344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